컴퓨터 고화질 배경화면 추천 사이트

매일 보는 컴퓨터 배경화면 지겨울 때마다 바꾸면서 사용할 수 있는 고화질 배경화면 사이트 모아봤습니다. 마음에 드시는 배경화면 찾으러 가보시겠습니다~

https://hdqwalls.com/

hdqwalls 사이트 이미지

다양한 고화질의 배경화면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. 카테고리 별로 이미지가 많고 해상도 선택이 가능합니다. 슈퍼히어로 및 게임 등의 주제가 많은 사이트입니다.

https://grafolio.naver.com/

네이버 그라폴리오 이미지

그라폴리오는 네이버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. 다양한 작가들의 일러스트나 사진들이 많습니다. 귀여운 일러스트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.

https://wallpaperscraft.com/

wallpaperscraft 사이트 이미지

카테고리별로 배경화면이 잘 정리되어 있고 PC 해상도에 맞는 크기 선택이 가능합니다. 원하시는 이미지들을 찾기 쉽고 모바일 크기도 지원 가능합니다.

https://unsplash.com/ko

unsplash 사이트 이미지

감각적인 이미지가 많은 사이트이고 저작권 없이 무료로 사용 가능해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사이트입니다. 배경화면뿐만 아니고 다양하게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.

https://pixabay.com/

pixabay 사이트 이미지

무료 이미지 사이트로도 유명한 사이트입니다. 이미지 양이 굉장히 방대하고 Unsplash와 마찬가지로 다양하게 이미지를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.

https://www.wallpaperhub.app/

wallpaperhub 이미지 사이트

윈도우 배경화면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. 배경화면의 퀄리티가 높고 여러 가지 주제에 이미지들이 많습니다.

https://www.wallpaperflare.com/

wallpaperflare 이미지 사이트

4k급 고품질 배경화면을 차장 볼 수 있으며 게임 및 애니메이션 등 화려한 배경을 찾으신다면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
https://wallpaperaccess.com/

wallpaperaccess 이미지 사이트

유행하는 이미지와 TV프로그램 이미지가 많고 최신 업로드가 빨리 되어 손쉽게 원하는 배경화면을 찾아 수 있습니다.